RIVER MARKET

리버레터

사람, 음식, 예술, 문화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리버마켓 매거진 리버레터를 매주 이곳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리버레터] 만남의 기쁨과 헤어짐의 슬픔
2023-02-02
 

2023년 1월 30일, 3년 만에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토록 기다려 왔던 일이지만 어느새 마스크를 벗는 게 오히려 어색할 만큼 마스크가 익숙해져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조금씩 본래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걱정도 되지만, 그런 부정적인 마음은 답답했던 마스크와 함께 내려놓고,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2월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끝 그리고 시작이 공존하는 2월

한 편의 연극에는 중간에 닫혔다가 열리는 막이 있습니다. 새로운 이야기로 전환될 때 끝이나면서 또 시작이 되는 것이죠. 2월은 그런 연극의 막과 같은 달이지 않나 싶습니다. 새학기를 앞둔 봄방학도, 새로운 시작을 위한 졸업도 모두 2월에 있습니다.

헤어짐과 끝이라는 것이 슬픔을 주기도 하지만, 하나의 막이 내리고 이제 곧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는 설렘을 주는 일이기도 합니다. 입학, 결혼, 취업과 같은 인생의 전환이 많이 시작되는 3월을 더 행복하게 맞이할 수 있으려면 2월을 어떻게 보내느냐가 중요하겠죠?

그래서 여러분의 멋진 시작을 위해 리버마켓이 준비했습니다.

 

준비하고 충전하는 시간, 리버마켓 온라인과 함께!

미국 16대 대통령 링컨은 ”나에게 나무를 베는 데 6시간이 주어진다면, 4시간은 도끼 날을 가는 데 쓰겠다.”라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철저한 준비가 중요하다는 의미인데요. 이 말과 아주 어울리는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느림보나무’ 위버의 감성 오브제 컬렉션입니다.

 

신입사원과 신입사원 지인들 주목!

[느림보나무] 명함과 메모를 꽂을 수 있는 테이블 감성 오브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신입사원이나 직장인들이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오브제 하나 책상에 올려두면 좋겠죠? 명함이나 좌우명을 쓴 메모를 꽂아 두면 인테리어 효과에 마음을 다잡을 수 있게 도와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변에 축하하거나 응원해 주고 싶은 이들에게 이름이나 문구를 예쁘게 새겨서 세상에 하나뿐인 선물을 한다면 주는 이도, 받는 이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새내기, 새내기 지인들 주목!

[더램블] 러블리 체크 숄더백 / [꽃신신꼬] 페인팅 운동화

오랜 수험생활을 끝내고 대학교 진학을 앞둔 새내기들은 이제 무거운 책가방 대신 컬러도 가볍고 산뜻한 러블리 체크 숄더백을 추천! 책도 태블릿도 들어갈 수 있는 크기라 더 좋고, 샤랄라 봄을 닮은 컬러의 가방을 메고 여기에 딱 어울리는 페인팅 운동화까지 신고 캠퍼스 교정을 걸어다니면 싱그러운 새내기 느낌을 확실하게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업이나 이직을 계획하시는 분들!

[레이지파머스레더] 클래식 반지갑 43 / 손지갑 오름

가죽은 낡은 느낌이 나야 더 좋다고도 하지만, 그래도 질 좋은 새 가죽 지갑에서 카드를 꺼내고, 돈을 꺼내는 느낌이 더 좋지 않을까요? 오래된 지갑 대신 새로운 시작과 함께 레이지파머스레더 위버가 이탈리아 가죽협회가 공인한 천연 소가죽으로 손수 꼼꼼하게 만든 지갑으로 바꿔 보시면 어떨까요?

 

새로운 출발, 건강하게 몸 관리부터!

[홍삼천하] 감성홍삼정 / [오누이벌꿀] 스틱꿀

아마 건강과 관련된 계획을 세운 분들도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것들을 계획했어도 건강을 잃으면 실천할 수도 없고 아무 소용없잖아요. 면역력과 기력 회복에 좋은 홍삼과 간편한 스틱 꿀로 매일 건강을 위한 실천도 잊지 마세요!

이외에도 새로운 출발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아이템들을 모아두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더 많은 상품을 만나보세요. 리버마켓 온라인이 여러분의 행복한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충전하고 준비하는 시간, 리버마켓 온라인과 함께 >

리버레터, 기획전, 2월, 2월 기획전, 졸업, 취업, 진학, 이직